int’I Ceramic Convergence

국제세라믹 융복합기술전

홍보계획

지속적이고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참가업체들의 전시효과를 극대화하고 구매력있는
국내외 바이어를 유치하여 참가업체들의 마케팅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홍보전개

세라믹 주요 수요층을 위한 전문홍보
  • 국내외 세라믹 관련 유관기관(협회/학회/연구단체 등) 세미나 및 부대행사 동시개최로 관람객 확대동원
  • 국내 세라믹, 원자재 사용업체 및 딜러 초청
  • 세라믹 관련 학회 및 카페회원 초청장 발송
  • 해외 세라믹 개발 기술책임자 초청
  • 해외 중앙정부 및 세라믹 개발 책임자 초청
  • 해외 세라믹 관련 바이어 초청 구매상담회 개최

국내홍보
  • 홍보주관매체 - 월간세라믹코리아, 신소재경제신문 광고 및 특집기사홍보
  • 관련 단체 발행 자매지에 개최 홍보 광고 및 기사 게재
  • 신문광고 - 경제지 및 일간지, 참가, 관람 광고 3회
  • 전문지 - 한국에너지, 플랜트, 해양기술, 산업기자재 등 광고 게재
  • DM발송 - 국내외 신소재 관련 개발·수출입업체 및 단체
  • 홍보물 - 뉴스레터, 포스터, 카탈로그, 브로슈어 등 제작배포

해외홍보
  • 해외 전시회 참가 홍보(해외 세라믹 전시회)
  • -해외 전문지 광고 게재(브릭스, 중동 등)
  • -해외 홍보물 제작 배포 - 영·일·중(브로슈어, 포스터, 초청장 등)
  • -홈페이지 운영 - 4개 언어(국·영·중·일문 제작)
  • -해외 관련 단체 소식지 및 발행지에 행사 고지

온라인홍보
  • INTRA 공식홈페이지 (국·영·중·일문) 운영 www.intra.or.kr
  • -주최 및 주관기관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(배너 및 소식지 등)
  • -각종 세라믹 관련 포탈사이트 및 동호회 카페를 통한 지속적인 홍보
  • -매월 2회 행사관련 정기 뉴스레터(E-NEWS LETTER) 발송

선전홍보물
  • 주요 간선도로에 육교현판 및 현수막 게재
  • 관련 공공기관 및 기업에 행사 포스터 배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