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보계획
지속적이고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참가업체들의 전시효과를 극대화하고 구매력 있는
국내외 바이어를 유치하여 참가업체들의 마케팅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홍보전개
첨단소재 및 관련기술 주요 수요층을 위한 전문홍보
- •국내외 첨단소재 및 관련기술 관련 유관기관(협회/학회/연구단체 등) 세미나 및 부대행사 동시개최로 관람객 확대동원
- •국내 주요 대기업(삼성,현대,LG, SK, 코오롱,포스코,한화 등) 첨단소재,원자재 사용업체 및 딜러 초청
- •첨단소재 및 관련기술 관련 학회 및 카페회원 초청장 발송
- •해외 첨단소재 및 관련기술 개발 기술책임자 초청
- •해외 중앙정부 첨단소재 및 관련기술 개발 책임자 초청
- •해외 첨단소재 및 관련기술 관련 바이어 초청 구매상담회 개최
국내홍보
- •홍보주관매체 - 신소재경제신문,월간세라믹코리아 광고 및 특집기사홍보
- •관련 단체 발행 자매지에 개최 홍보 광고 및 기사 게재
- •신문광고 - 경제지 및 일간지,참가,관람 광고 3회
- •전문지 - 한국에너자 플랜트, 해양기술, 산업기자재 등 광고 게재
- •DM발송 - 국내외 소재 관련 대기업, 공공기관, 국책연구기관, 연구소 및 단체
- •홍보물 - 뉴스레터, 포스터,카탈로그,브로슈어 등 제작배포
해외홍보
- •해외 전시회 참가 홍보(해외 첨단소재 및 융복합기술 전시회)
- •해외 전문지 광고 게재(중국, 일본, 독일 등)
- •해외 홍보물 제작 배포 - 영·일·중(브로슈어, 포스터, 초청장 등)
- •홈페이지 운영 - 4개 언어(국·영·중·일문 제작)
- •해외 관련 단체 소식지 및 발행지에 행사 고지
온라인홍보
- •INTRA 공식홈페이지 (국·영·중·일문) 운영 www.intra.or.kr
- •주최 및 주관기관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(배너 및 소식지 등)
- •각종 첨단소재 및 관련기술 관련 포탈사이트 및 동호회 카페를 통한 지속적인 홍보
- •매월 2회 행사관련 정기 뉴스레터(E-NEWS LETTER) 발송
선전홍보물
- •주요 간선도로에 육교현판 및 현수막 게재
- •관련 공공기관 및 기업에 행사포스터 배포